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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에셋증권의 장기미사용 계좌 해지 및 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 영업점을 방문하는 방법, PC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MTS 등을 통해 해지할 수 있는데요. 구체적인 장기미사용 계좌 확인 및 해지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.
1. 장기미사용 계좌 해지 방법
장기미사용 계좌는 영업점 방문, 유선 전화, 홈페이지, 모바일 앱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.
1-1. 영업점 방문
- 필요한 서류: 본인 신분증
- 방문 시간: 평일 오후 4시 이전까지
1-2. 온라인 및 모바일
- 홈페이지:
-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 접속 > 서비스 신청/변경 > 고객정보관리 > 장기미사용 계좌 해제
- 로그인: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 인증이 필요합니다.
- 엠스탁(M-STOCK) 앱:
- 앱 실행 후 좌측 하단 메뉴 ≡ 선택 > 준비하기 > 서비스 신청 > 기타 서비스 신청 > 장기미사용 계좌
1-3. 유선 전화
- 전화번호: 1588-6800 (0번 상담원 연결 > 3번 영업점 업무)
- 본인 확인과 계좌 비밀번호 인증 후 해지 가능합니다.
2. 장기미사용 계좌 확인 방법
- MTS 앱을 실행하고 좌측 하단의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- MY정보 메뉴를 선택하여 MY계좌관리로 이동합니다.
- MY계좌관리 화면에서 보유 계좌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여러 개의 계좌가 있을 경우 클릭하여 전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- 장기미사용으로 거래가 제한된 계좌는 계좌정보에 표시됩니다.
(참고)장기미사용 계좌로 등록되는 경우
장기미사용 계좌로 등록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:
- 순자산 1만 원 미만, 1년 이상 거래 없음
- 순자산 1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, 2년 이상 거래 없음
- 순자산 5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, 3년 이상 거래 없음
위 내용을 참고하여 장기미사용 계좌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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